올해는 내가 주인공이야!
저번 글에서 작년 한해를 돌아보며 2022년을 결산하는 글을 썼는데요. (못 본 사람이 있다면 클릭!) 이번에는 2023년 신년 다짐을 써보겠습니다.
일단 올 한 해 저의 슬로건은 "올해는 내가 주인공이야!"입니다. deLight 신곡 중 '오늘은 우리가 주인공’이라는 제목의 노래가 있는데요. 거기서 따왔습니다. 올해는 모두가 내 칭찬을 해주고 내 음악을 듣는 멋진 1년이 될 것이라 다짐합니다. 평소 내성적이고 어딜 가도 나서는 성격이 아니라서 이번해만큼은 어깨 좀 펴고 당당하게 제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어서 당차게 적어보았어요.
올 한 해 저의 목표는 3가지입니다. 내 음악을 찾고, 내 생활습관을 바로잡고, 주님만을 바라보고.. 그래서 조금 재밌게 이름을 붙여보았어요.
(1) Jcozic Sounds 라고 하면 뭔가 있는 말 같지 않아요? 제이코직..제이코지스러운..제이코지한..뭐 그런 의미인 거죠. 한마디로 "어 이건 누가 들어도 제이코지가 만든 소리란 걸 알겠는걸?"이란 말이 나오게 한다는 겁니다! 지금까지는 믹싱을 주로 했고 제 음악을 어디서 공개하진 않았는데요. 이번 해에는 사운드를 본격적으로 연구하여 저만의 독창적인 사운드를 접목시킬 생각입니다. 제 음악도 기대해 주시고, 사운드가 묻어날 우리 뮤지션들의 음악도 기대해주세요ㅎㅎ
(2) 두 번째는 한 책에서 따왔습니다. '세계적인 사람들의 성공하는 7가지 습관’이라는 자기 계발 서적이 있는데요. 그 책에 나오는 습관 몇 가지와 제가 정한 올 한 해 습관들을 목표로 삼아 7가지를 정했습니다. 수면, 식사, 운동, 묵상, 독서, 영어, 연습입니다. 이것들은 매일매일 어떤 일이 있더라도 해내고 말겠다고 다짐합니다. 저에게 가장 부족하면서도 가장 필요한 것들이기에 올 한 해 하루도 빠짐없이 해내면..어디가서 자랑해도 되겠죠?ㅎㅎㅎㅎ
(3) 제가 작년에 가장 뼈저리게 느낀 것이 꿈의 부재였습니다. 올 한 해는 한국에서 지내면서 꿈을 되찾고 싶습니다. 그래서 매일 기도하고 꿈을 그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매일 꿈꾸는 사람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말도 있죠. 여러분도 매일 꿈꿔보세요! 그것이 거짓이라도 말이죠😎
여러분도 올해 목표가 있으신가요? 작은 목표라도 괜찮습니다. 나를 어제보다 발전시키고 나 자신만이라도 바꿀 수 있다면 이 세상을 바꿀 수 있는게 여러분이거든요! 그래서 저도 매일 외칩니다. "올해는 내가 주인공이야!!"
캬, 주인공 이군요! 마마세이 작품 제작에 절대 빠져서는 안되는 인물로써의 활약을 정말로 기대하겠습니다. 좋은 사운드, 책임져주시죠!
목표를 잘 잡았다고 보입니다. 그동안의 코지의 삶과 노력들이 한번에 드러나는 결심도 포함이 되었다고 할까요? 아무튼 멋지고 응원합니다!
당당하게! 삶의 주인공으로써 펼칠 JcozY의 올해를 기대합니다!
좋은데, 거짓을 꿈꾸면 안되지 않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