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열이 오른다
4월이 끝나가는데 날씨는 문득 겨울이네요. 오늘 아침은 무려 영상 3도였답니다.
입김을 내며 운동하니 나름 상쾌하기도 했어요.
쌀쌀한 요즘 날씨와는 반대로 내 안에서는 열이 오릅니다. 나쁜 의미는 아니에요.
불같은 열정과 사랑하는 마음으로 후끈해졌으니까요.
20230421 live cut
어느 때보다 자주 공연을 하고 있어요. 펍 라이브, 카페공연, 버스킹..
공연을 반복하면서 음악을 완성하는 것이 점점 가속되고, 자연스러워지고 있다는 것.
또 우리 멤버끼리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동시에 곡 작업을 했습니다. 공연과 일과를 하는 틈틈이 핵심 인력이 모여 회의를 하고,
녹음을 하고, 그렇게 저의 첫 음원을 만들었어요. (토요일 7시에 공개합니다 :O)
공연이 일상이 되고, 제작도 꾸준히 하고. 이 정도면 ‘다 이루었다’ 할 수도 있겠지만
Insanely Great를 외치며 어떻게 그럴 수 있나요.
이 다음을 생각하고 더 욕심내게 되는 것이 자연스럽습니다.
일단 4월 29일. 이번 토요일에 있을 저의 음원공개를 기대해주세요.
이것을 시작으로 더 멋진 삶을, 더 멋진 음악을 향해 또 나아갑니다. 매일 어제보다 나아지는 저의 모습을 또한 기대해주세요 :D
Enjoy, Be Joy!
뮤지션들 사이에서도, 엔지니어도 공개하기 바로 몇일전까지 노래를 들려주지 않았었는데.. 정말 멋지게 완성 되었기에 프로듀서로서 많은 보람을 느낍니다. 첫 음원과 데뷔, 이보다 값진 인생의 모멘트가 있을까요? 열을 더욱 내어보세요, 화이팅입니다!
오래 기다렸는데 기대한 만큼 너무 좋아요~ 마이너 스러운데 우울하지 않고 몽환적인 느낌 (-_-a 음알못..) 계속 흥얼거리게 되네요~ ㅎㅎ 다음 노래도 기대할게요~
음원공개 엄청 기대중이예요! 과연 리조이의 첫 싱글은 어떤 모습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