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Gaeun BH

생각보다 쉬운

현트리오는 지금 어디? 바로, 한국!!

왜? 11/25 LeeJoy Concert 가 있기 때문!!



마마세이에서는 큰 공연때마다 다같이 모여 공연 준비를 한다. 모두가 연주자로 참여하지 않더라도 함께 모여 공연의 모든 준비 과정을 함께 한다. 하지만 나와 미스터 치킨은 일본 일정으로 인해 아쉽게도 딜라이트와 예영씽 공연에 참여하지못했다. 그러나 드디어, 리조이 콘서트에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


일본에서 오기 전부터 이런저런 준비를 했다. 공연 곡을 카피하고, 가이드를 들으며 녹음할 곡을 구상하고, 리조이 홍보를 어떻게 할지 많은 회의를 거쳤다. (참고로 회의하면서 나온 엄청난 굿즈 아이디어가 있다. 11/25일 공연 때 실물을 볼수 있으니 기대하시라!)



(LeeJoy Concert 리허설 중..!)


이번 리조이 공연을 준비하면서 든 생각은 ’생각보다 빡세지 않다‘ 였다. 왜냐하면 그냥 일이 쉽게쉽게 진행이 되었기 때문이다. 연주도, 일도 걸릴게 그다지 없다. 리조이의 음악 또한 그렇다. 그렇게 어렵지 않고, 악을 쓰지도 않아도 된다. 어느순간 완성이 되어있고 곡은 너무 좋다.



<Easy World> 그녀가 살아가는 방식이다. 마마세이 레코드 뮤지션이 모두 나서서 곡을 써주고, 세션을 해주고, 공연을 만들어준다. 이게 가능한건 리조이가 순수한 마음으로 공동체를 밑고 맡기기 때문이 아닐까. 이 날 마마세이 레코드의 완전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순수한 마음으로 전하는 그녀의 이야기도. 리조이가 궁금하다면 모두모두 오시라. 11/25일 LeeJoy Concert 로!



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