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LeeJoy

Look on the bright side!

요즘은 상상을 합니다. 4-5년정도 후에 우리는 한국 밖 이곳 저곳에서 영어로, 일본어로 사람들과 대화하고 있습니다.


시카고 클럽에서 만난 뮤지션들과 친구가 되어 공연 비즈니스 이야기를 하고있고, 리버풀에서는 내일 라디오 인터뷰를 하고, 오사카에서는 현트리오가 팬 미팅을 하고 있죠. 그 날의 일기를 쓰기도 하고, 정말로 나누는 대화를 대본으로 써두기도 해요.


조금 보여줄게요. 아무나 보여주는거 아니니까 지금부터 쉿!...


 

FaceTime…

LeeJoy : 나 도착! 어디로 가면 돼?

YeYoungSing : Gate2로 나와, 앞에 주차 길게 못 해서 돌고 있거든? 얼른 와!

LeeJoy : 알겠어, 지금 짐 기다리는 중, 집고추장 가져왔다ㅋㅋ

JcozY : 호우! 고추장!


숙소로 가는 차 안. 운전은 JcozY. 왼쪽에 YeYoungSing. 나는 오른쪽 뒷자리.

JcozY : 내일 ‘Mathew street festival’ 관계자 만나는 것 부터 하면 돼. Mathew street이 어딘지 알지?

LeeJoy : Cavern Club 거리! 예전에 영국 왔을때는 그런 페스티벌이 있는줄도 몰랐잖아요. 다시 개최한지 얼마 안 됐다던데 요즘은 어떤 식으로 하려나? 여전히 거리에 무대 세우고 하는건가?..

YeYoungSing : 우리 진짜 내일 만나는거야? 나 너무 떨려! 리버풀에서 가장 큰 페스티벌에 출연하다니! (약간 오버하듯)

.

.

.


엿보여드리자면 이런거에요. 미리 미래의 하루를 정해버리는거죠. 그리고 하루하루 그 날들을 위해 보냅니다. 이루고싶은 일이 생기면 같은 일과가 더 소중해지잖아요. 오늘 하루를 잘 보내면 꿈꾸는 그 날과 더 가까워지니까. 그러다가 정말로 하나씩 꿈같은 일들이 벌어지죠. 매일 꿈을 이루는거네요.


새로운 마음으로 영어공부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시 한 번 다짐합니다. 저 미팅 유창하게 하러 가야하거든요ㅎㅎ 요즘 배운 영어 표현 중에 이런 말이 있어요.


"Look on the bright side"

좋은 면을 봐, 긍정적으로 생각해!


저 문장을 크게 여러번 읽으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한 번 같이 외쳐보세요.

룩 온더 브라이트 사이드! 룩 온더 브라이트 사이드!!



당신의 미래에도 멋진 날 하루쯤 결정해보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노트, 블로그.. 어디에든 남겨보세요. 그리고 알려주세요. 나도 같이 축하할게요!


GoodFriend. LJ

댓글 3개

3 Comments


바인
바인
Apr 08

우와 제가 다 심장이 뛰는 느낌이에요

Like

룩 온더 브라이트사이드!! (그리고 고추장!)

Like

JcozY
JcozY
Apr 04

ㅋㅋㅋㅋㅋㅋㅋ진찌 제가 말하는걸 그대로 가져다 적었네요ㅋㅋㅋㅋ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