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J-45 2023
2023년의 “꺼리”들을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올해 나에게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나의 필요는 무엇인지. 무슨 일이 있을지, 그래서 무엇에 집중할 것인지 등등 말이에요. 이렇게 정리를 해봤어요.
LJ-45
이게 뭐냐면..😄
요즘 저는 Gibson의 어쿠스틱 기타 J-45 모델에 빠져있어요. 핸드폰 배경화면도 기타, 가끔 화면을 들여다보다 언제 J-45 내 기타 삼나.. 하는 생각을 한창합니다.
얼마전 누군가가 이 기타를 추천해주더군요. 기타를 사랑하고 나를 잘 아는 누군가께서 이 기타는 니 기타다! 라며 마음에 불을지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마음에 쏙 드네요. 앞으로의 음악 인생에서 나의 동반자가 되어줄 기타라고 의심치 않습니다.
그런 상징을 담아 올해의 첫 목표 이름을 지었어요. 짜잔!
작은 선물!
기타를 잘 치고, 멋진 음악을 만들고, 즐겁게 활동하고, 널리 알리고! 뻔하다기야 하겠지만 이게 얼마나 재미있는지.. 더불어 올해는 여러분께 리조이의 음악을 소개할 계획이에요. 함께 기대해주세요! 저는 아주 신나있답니다.
하나님 앞에 머무르며
제 이름만 들어도 아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저는 크리스천입니다. 하나님을 믿고, 예수님의 사랑으로 살아요. 뮤지션으로서, 누군가의 멘토로서, 한 사람으로서. 어디에서도 떳떳하고 자랑스럽기 위해 나를 내려놓기로 선언합니다.
나는 어리고 미숙해서 도움받지 않고는 바로서기조차 힘들어요. 2023년은 하나님 앞에 머무르며 훈련하고, 똑바르게 되는 시간을 보내기로 다짐했습니다. 생활과 성품까지도요! 이 글을 읽으셨다면 저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어른
흐흐.. 올해는 어른 흉내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면허도 따고, 역할을 하고, 책임도 지고.. 뭐 그런 것들 말이에요. 받기만 하던어린 시절을 지나서 이제 다음으로 넘어가야만 하겠다는 피할 수 없는 느낌이 저에게도 왔네요. 여러가지 역할들이 있겠어요.
좋은 친구 되기, 믿음직한 동료가 되기, 기특한 팔로워가 되기.. 고맙게도 주변에 음악을 필요로 하고, 배움에 목말라하고, 나를받아들여주는 친구들이 있답니다. 그 친구들에게 좋은 어른이 되어주고싶어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결국 누군가를 위해 훌륭한 어른이 되기를 마음먹습니다!
올해의 큰 덩어리를 이렇게 설정했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오픈해요. 여러분은 우리의 편이니까요. 응원해주리라 믿습니다. 말을 걸어주세요, 여러분의 계획을 나눠주세요. 서로 힘이 되어주어요.
Komment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