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Mamasay Records

jinsungyoon <New Folk season2> 발매

2024.11.20. 싱어송라이터 jinsungyoon <New Folk season2> 발매.

(11.20 = 윤동주의 ‘서시’가 쓰여진 날, 이 앨범을 공개합니다)

.

.

.


2008년 진성윤씨의 솔로앨범을 시작하던 때, 자연스럽게 그의 송라이팅의 기준은 이미 세워졌다. 낡은 통기타 하나, 악보가 아닌 메모지, 살면서 가사 쓰기 등. 한 곡 한 곡 써내려갔던 그 청춘의 기록을 떠올리며 다시 써내린 작품. 이름하야 <New Folk season2>.



앨범 ‘뉴포크’ 가 의미하는 바는 특별하다. 싱어송라이터라는게 무엇인지, 음악으로 인생을 말한다는게 무엇인지 진성윤씨 앨범을 통해 말한다. 당신이 ‘나의 음악으로 나의 삶을 말한다’ 라는 진성윤씨의 선언을 알고 있다면 이 앨범을 지나치지 않기를 바란다. 특별히 이 앨범에서 그의 트레이드 마크 ‘성윤라디오’를 실현했다. 선명하고 중후한 목소리로 말하는 진솔한 그의 이야기에 귀기울일 준비가 되었는가?


2024년 여름부터 시작된 음악에 대한 새로운 열병(fever), <New Folk season2>로 2025년 진성윤씨는 음악으로 펼쳐나갈 것으로 다짐한다. 다시 한 번 승부를 걸어본다. 여러분에게 단 한 가지 부탁하고 싶은 건, “나의 음악을 들으세요, 그러면 나를 잘 알 수 있습니다.” 란다!




(<New Folk season2> 는 음원페이지 구입 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