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Trio /올해에 찾아온 기회들
올해 현트리오가 정말 잘해야 될 시기가 찾아왔다. 좋은 기회들이 찾아오고 있기 때문이다.
기회, 나는 이 단어가 왜 이렇게 부담이 되는지 모르겠다. 아마 세계적인 사람들의 자서전에서 기회를 잡는 것이 중요하다는 문장을 많이 봐서 그런가싶다.
(손웅정감독님의 책인 "모든 것은 기본에서 시작한다"에서 ..)
요즘 읽고있는 손웅정감독님의 책에서도 그렇고.. 그 감독님의 책을 보면 과거의 자기자신을 자책질도 많이하고 더 잘할걸.. 후회의 감정이 고스란히 담아져있다. “삶은 몇 번의 기회를 준다. 대신 조용하고 수줍게 찾아온다. 그 기회를잡는 자와 흘려보내는 자가 있을 뿐이다” 거기에 적혀져 있던 글이다. 읽는순간 나에게 큰 부담감과 욕심이 찾아왔다. 언제나 그렇듯 욕심이 생겨버리면 방향성이 어딘가로 취우쳐져있기에 삶을 멀리 보되 간절해야한다. 오늘 앨범기획 회의에서도 문제들만 바라보게되면 다 갈아엎어야하나? 그리 나쁘지않은데 기준이 높아져서 나쁘게 들린다거나.. 여러가지 생각들을 고려하며 회의를 했다. 결국 단순함으로 넘어가서 만장일치로 앨범기획 회의가 끝이났다. 예전의 나였으면 혼자서 고집을 부렸을 것이다. 불안하니깐 이정도면 안될 것 같아서 내 위치나 실력들은 자각하지 못하고 고집 또는 좋을 것 같은 것만 생각하며 욕심을 부린 것이기도 했다. 괜히 기회를 잡는다고해서 급한 마음으로 확 잡아버리면 달아나는 법. 뭘 준비해야하고 무엇을 구해야하고 사람들이 우리에게 기대하는 것이 무엇일까? 좋은 감정부터 시작해보는 것도 어찌보면 중요한 것 같다. 그래서 지금부터 내가 바로 실천해야될건 스스로 부끄럽지 않도록 순간순간 충실하고 책임을 지는 것 바로 "자기 몫"을 잘해야되는 것이다.
"나를 위해 너를 위해 우리를 위해 오늘도 난 달릴래!" 오늘도 난 달린다 - hyunA
-2024.03.19 화요일 She is hyunA diary-
)+ 기쁜소식 <24.03.02(토) EMERGENZA (일본의 이벤트) 1차 예선 통과했습니다!>
다음은 5월4일 Rock Town이라는 곳에서!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Go Go HyunTrio !!!!!
회의가 잘 끝난것이 하나의 증거군요! 자기 자신의
고집을 내려놓았다는것의 증거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