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의 BH.Gaeun은?
다들 2023년을 잘 맞이하고 계신가요? 처음 세웠던 계획들이 흐지부지 되진 않았나 궁금하네요. 이번에 저는 2023년 목표를 제대로 한번 세워봤어요. 이를 보면서 여러분들도 각자 자신의 목표를 다시 한번 점검해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네요ㅎㅎ
1. 오사카 탑리더
작년 일본에 와서 처음으로 탑리더 아닌 탑리더를 맡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처음이어서 그런지 미숙한 부분이 많았었죠.
올해는 달라지려 합니다. 말뿐만이 아닌 행동으로, 제 존재 자체로 탑리더가 되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선 먼저 자격을 갖춘 사람이 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기상/취침, 운동, 독서, 말씀, 기도, VD 등. 꾸준한 루틴으로 저를 단단히 만들것입니다.
그리고 나에게 딱 맞는 리더십을 개발할 것입니다. 나의 장점에 더욱 집중하고, 개선할 점은 철저히 고치고, 공동체와 함께 시너지를 내고. 진정한 탑리더의 모습으로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2. Good Friend
올 한 해는 사람들과 더욱 친해지는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그냥 친목이 아닙니다. 이들의 삶을 이해하고 직접적으로 다가가려고 합니다. 사실 저에게 가장 어려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소심하고 무심한 성격 탓에 말을 먼저 잘 걸지도 않고, 친구를 많이 만들지도 않거든요.
그러나 이를 하고자 하는 이유는 여기에 저의 사명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본인들과 친구가 되고, 소외된 이들과 친구가되어 이들의 삶에 빛을 전하고 싶은 것. 이를 위해 나의 벽을 벗어던지고 한걸음 더 가까이 내딛어보려 합니다.
3. 뮤지션 BH.Gaeun
올해는 음악으로 성과를 내야하는 아주 중요한 한 해라고 생각이 듭니다. 여태까지는 현트리오라는 이름으로만 활동했지만 이제부턴 “드러머 BH. Gaeun” 이란 이름을 더욱 펼쳐나가보려 합니다. (그렇다고 현트리오를 소홀히 하는건 아니니걱정하지 마세요. 올 한해도 놀라운 무대들이 가득가득하답니다!ㅎ)
뮤지션 플랜
• 드럼 버스킹(베이스와 함께 할 때도 있고..ㅎ)
• 양가죽, 1년 12곡 플랜
• 잼세션 쏘다니기
• 드럼 세션
.
.
.
그리고 활동을 한다고 배움을 멀리 할 수는 없죠.
이번 4월부터 “OSM(음악전문학교)”을 다니게 되었는데, 뭐든 배우는 걸 좋아하는 저에게 아주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배우기만 하는게 아니라 선생님 옆에 딱 붙어서 드럼에 관한 이모저모들을 낱낱히 파헤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상태니깐요. 올 한 해, 드러머 BH. Gaeun으로서의 성장을 많이 기대해주세요!ㅎ
4. 꿈꾸는사람
작년, 고난의 시기가 지나고 꿈의 중요성을 제대로 깨닫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나의 부정적 잠재의식을 알게 되었고, 생각보다 강한 녀석이란걸 알게 됐죠. 올해는 이에 지지않고 싸워서 이겨보려고 합니다.
정말 꿈에 미쳐있는 사람으로, 꿈과 현실이 분간이 되지 않을 정도로 흠뻑 빠져있는 사람이 되기를. 그리고 그런 공동체가 되기를!
저의 올해의 목표 어떠신가요? 목표만 봐도 올 한해가 너무 설레고 어떻게 성장해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여러분들도 보기만 해도 가슴뛰고 설레는 목표들을 한번 적어보세요! 매일매일의 하루가 달라질겁니다!!ㅎ
저 꿈의 원은 보면 볼 수록 신선하고 대단하다. 언니의 2023을 응원해요🫡
야무지다. 진짜 야무져ㅎㅎ 네가 순수하게 목표 세운걸 여기까지 느껴온다 ㅎㅎ 응원할께ㅔ!
언니의 따뜻함으로 이 세상을 감싸안는 모습이 너무 상상이 잘 됩니다. 저도 폭 안기고 싶구만요 🥰
글 너무 깔쌈하다! 한 눈에 보기 좋아 ㅋㅋㅋ !
가은아 응원할께 애정해❤️
올해 목표 엄청납니다. 그리고 내용이 너무 좋고 다채롭다고 생각합니다. 아름다운 언덕으로 성장할 올해, 젊은 그대를 응원합니다!!